세계여행 떠난 올라라

일본 오사카 오코노미야끼 맛집 추천 본문

세계여행/일본 오사카(교토)

일본 오사카 오코노미야끼 맛집 추천

세계여행 떠난 올라라부부 2023. 12. 19. 14:22
728x90

일본 오사카 오코노미야끼 맛집 추천

 

일본 오사카 오코노미야끼 맛집 추천

오코노미야끼란?
일본식 부침개로 양배추, 달걀, 밀가루 등으로 반죽하고
겉에는 삼겹살이나 베이컨 등을 올려 지진다.
요리가 끝날 때 쯤 가쓰오부시와 오코노미야끼 소스, 마요네즈 등을 뿌려서 먹는다.

오사카, 히로시마에서 많이 먹는 음식으로
오사카여행을 간다면 한 번 쯤 꼭 먹어보아야 하는 음식이다.

오코노미야키 소스는 다코야키 소스와 비슷하지만
조금 더 달게 느껴진다.

오코노미 명칭은 "당신이 좋아하는",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의미하고
야키는 "조리된 것"을 의미한다.

일본 오사카 여행을 하며 오코노미야끼 맛집을 찾아보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

일본 오사카 오코노미야끼 맛집 추천!
엄청 많은 오코노미야끼 맛집이 있지만,
한 곳을 소개합니다.



일본 오사카 오코노미야끼 맛집 추천

Okonomiyaki Sakaba O
お好み焼き酒場O 難波店
오코노미야끼 전문식당

주소 : https://maps.app.goo.gl/iJYK8h3E66H34bgs7
월~금 오후 5:00~11:30
토, 일 오전 11:00~오후 3:00, 오후 5:00~11:30



일본 오사카 오코노미야끼 맛집인
"Okonomiyaki Sakaba O"

평일 오후 5시에 오픈이라서 4시 50분에 도착했는데
이미 줄이 길게 선 모습이었다.
다행히 우리까지 입장!

워낙 작은 지하 식당으로 몇 팀 못 들어가는 구조였다.
옹기종기 모여 앉아 각자 주문 하는 모습!


일본 오사카 오코노미야끼 맛집 주문 꿀팀

기다리는 사람들도 많고 주문도 많아서
한 번 시킬때 다 시키는 것을 추천!
특히! 아래 메뉴판에 "오이" 꼭 시키세요!
한국 사람이라면 같이 먹기를 추천드립니다.
상콤하고 살짝 매콤해서 같이 먹기 좋아요.


"Okonomiyaki Sakaba O"
방문했을 때 아르바이트생이 한국어를 정말 잘했어요.
한국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일본어도 잘하고 ㅋㅋ
감사한 분이었어요


일본 오사카 오코노미야끼 맛집 메뉴

일본 오사카 오코노미야끼 맛집 추천
일본 오사카 오코노미야끼 맛집 추천
일본 오사카 오코노미야끼 맛집 추천
일본 오사카 오코노미야끼 맛집 추천


일본 오사카 오코노미야끼 맛집 리뷰


일본 오사카 오코노미야끼 맛집 추천

오코노미야끼가 나오는데 철판이 있어서
마지막 한 조각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한국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다는
돼지 김치 볶음면을 같이 시켰어요.
특별한 맛은 없었는데 같이 먹을만했어요!
일본 오사카 오코노미야끼 맛집 추천
일본 오사카 오코노미야끼 맛집 추천


정말 정말 오이가 없었다면 아쉬울 뻔했어요.

꼭 시켜 드세요! ㅎㅎ

느끼 할 때쯤 오이를 먹으면 ㅋㅋ 더더 맛있게 오코노미야끼를 즐길 수 있답니다.

 

 

 

일본 오사카 오코노미야끼 맛집을 찾고 계시는 분들!

"Okonomiyaki Sakaba O"

 

 

일본 오사카 오코노미야끼 맛집 아쉬운 점

 

도톤보리에 있는 "Okonomiyaki Sakaba O" 식당은 꼭 오픈시간에 맞춰서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려요.

지하에 있는 작은 식당이라서

환기가 잘 안 되는 것 같아요.

작은 식당에서 음식을 계속하다 보니 연기가 장난 아니더라고요.

다행히 저희는 첫 타임에 먹고 나와서 괜찮았는데

그 이후에 들어갔으면 눈 감고 먹었어야 했을 뻔..;;

 

저는 특히 안구건조증에 먼지에 약한 편이라서

일본의 작은 음식점들은 정말 힘들더라고요.

눈이 너무너무 시려서 눈물 콧물 다 뺍니다 ㅜㅜ

 

그럼, 오늘도 즐거운 여행 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