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 떠난 올라라

일본 오사카 교토 12월 식도락 여행 맛집 소개 본문

세계여행/일본 오사카(교토)

일본 오사카 교토 12월 식도락 여행 맛집 소개

세계여행 떠난 올라라부부 2023. 12. 18. 15:59
728x90

일본 오사카 교토 맛집 소개

안녕하세요. 여행하며 새로운 인생을 찾고 있는 올라라 부부입니다.

오늘은 12월에 다녀온 일본 오사카, 교토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집팔고 차팔고 퇴사까지 해서 머무를 곳이 없었던 올라라 부부가

급! 아주 급! 떠난 오사카, 교토 여행에서 맛있게 먹은 음식, 식당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희는 오사카 간사이공항에서 오사카역 (우메다역) 으로 공항버스를 타고 이동했는데요.

오사카역에 도착하니 저녁 8시를 넘은 시간이었어요.

저녁식사를 못했기 때문에 배가 고파서 오사카역 근처를 돌아다니며

뭘 먹을까 고민을 했어요.

오사카역 우메다역 근처 길거리

오사카 여행을 다녀온 친구들이 말하길

오사카는 홍대 같아

홍대 길거릴 잘 모르는 1인으로

신기한 오사카역 근처를 구경하며 다니다가 사람들이 많은 식당을 발견!!

여긴 뭘 파는 곳인가??

라멘!

먹자 먹자! 배고프니까 일단 먹어보자

#라멘준도야우메다점

오사카역 맛집 라멘맛집

라멘 준도야 우메다점

일본 〒530-0027 Osaka, Kita Ward, Doyamacho, 2−10, K1 Bldg., 1F

뭘 시킬지 모를때는 콤보로 시키기 ㅋㅋ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 있는걸로 선택했어요.

주문은 가게 앞 키오스크로 했는데 현금으로 했어요.

키오스크 주문을 끝내니 영수증이 나오더라구요.

영수증을 가지고 가게로 들어가서 점원에게 주고 자리에 착석!

음식이 나올때 까지는 10분정도 기다렸던 것 같아요.

기다리는 동안 맥주한잔, 맥주 한 잔도 못마시는 남편은 콜라 한잔

♥나마비루♥

오사카역 맛집 오사카역 라멘 우메다역 라멘 나마비루

맥주 마시면 배탈나지만 일본에선 참을 수 없어 딱 한 잔 했어요!

라멘에 맥주

일본에 왔다! 라는 느낌이 팍팍이더라구요.

바로 앞에서 요리를 해주는 모습이 아주 열정적으로 느껴졌다는..;;ㅋㅋ

고생하십니다^^


오사카 둘째 날 다녀온 장어덮밥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IZUMO Unagi

5 Chome-12-20 Fukushima, Fukushima Ward, Osaka, 553-0003 일본

IZUMO Unagi는 구글 검색 후 찾아간 곳이예요.

리뷰도 좋고 먹음직 스러운 사진들에 끌려 오픈시간을 확인하고 바로 갔죠!

월요일 오전 11시에 오픈이라고 되어 있어서 11시에 맞춰서 갔습니다 ㅋㅋ

저희는 여행하며 항상 애매한 시간에 밥을 먹는 것 같아요!

IZUMO Unagi 오사카맛집

IZUMO Unagi 오사카맛집

메뉴판은 그림으로 되어 있어서 주문하기 쉬웠는데요.

구글 리뷰에 양이 많다는 말이 많아서

하나는 큰걸루, 하나는 도시락으로 주문했어요.

둘이 먹기에 딱 좋았어요.

밥 양이 많아서 남은 밥은 오니기리로 포장해주셨어요.

IZUMO Unagi 오사카맛집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장어를 직접 굽는 모습을 구경할 수 있었어요.

장어 굽는 냄새가 솔솔!

저희가 식사를 다 마치고 나와서 사진을 찍으니

장어를 굽던 사장님?(직원?)이 포즈를 취해주셨어요 ㅎㅎ

기분 좋게 식사한 맛집이예요!

근처를 가신다면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추천추천!!


오늘 두군데 오사카 맛집을 소개했는데요.

난바지역 오코노미야끼 맛집과 교토 맛집도 포스팅할께요.

일본 입국 전이라면 비짓재팬웹을 작성하시고

빠르게 입국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비짓재팬 웹 작성 방법은 아래 링크에 포스팅 해뒀으니

참고하세요^^

일본 비지트 재팬(Visit Japan Web) 등록 입국 심사 통과하기 (tistory.com)

일본 비지트 재팬(Visit Japan Web) 등록 입국 심사 통과하기

일본 비지트 재팬 웹(visit japan web) 사전 등록하고 빠르게 입국 심사 통과하기 안녕하세요. 여행을 시작한 올라라 부부 입니다. ​ 지난주 오사카, 교토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일본 여행시 조금이

violasharing.tistory.com

즐거운 여행, 건강한 여행 하세요!

728x90